데이터 읽기의 기술
데이터의 목적은 소비자를 진심으로 이해하고 그들의 필요를 채워줄 단서를 찾는 데 있다. 이 책은 그 단서를 찾아가는 이야기, 즉 소비자의 마음을 찾아가는 과정을 공유한다. 소비자의 마음을
www.aladin.co.kr
저자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데이터에서 어떻게 인사이트를 얻어낼 것인가에 대해 이야기한다.
데이터에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어내기 위해 사소한 것도 놓치지 않으려는 저자의 노하우가 돋보였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마인드헌터(MINDHUNTER) 시즌1 (0) | 2020.09.13 |
---|---|
[도서] "문과생,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되다" (0) | 2020.09.13 |
선불식/후불식 하이패스 카드 정리 (0) | 2020.02.10 |
[충북혁신도시] 동남아시아 음식을 찾는다면 "호아빈"으로 (0) | 2019.12.05 |
[서울 동대문] "나이소이" 갈비국수와 태국 요리들을 파는 곳 (0) | 2019.11.25 |
댓글